룸살롱까지 갔다 WBC 음주 파문 김광현, 과거 발언 재조명된 이유

룸살롱까지 갔다 Wbc 음주 파문 김광현, 과거 발언 재조명된 이유

룸살롱까지 갔다 Wbc 음주 파문 김광현, 과거 발언 재조명된 이유

Blog Article


밤 문화의 꽃 룸살롱밤의 문화는 낮의 문화와는 판이하게 다르다. 낮의 세계가 '생활'과 '건전함'을 모토로 한다면, 화려한 밤의 세계는 이와는 정반대, 즉 '즐거움'과 '쾌락'을 먹고산다. 건실한 한국 경제를 좀먹고 사회적으로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언제나 손가락질 받지만, 엄연히 굳건한 생명력을 질기게 유지하고 있는 지하경제의 메카이기도 하다. 수요가 있는 곳에 공급이 있다고, 내밀한 거래(접대)와 낮동안 숨겨왔던 은밀한 판타지(쾌락)를 즐기려는 이 땅의 남자들이 대오각성하지 않는 한, 룸살롱 문화는 번창할 수밖에 없다.


그러면서 이용찬은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면서 “앞으로 프로선수로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거듭 사죄의 뜻을 밝혔다. 특히 2023 WBC 대회에서 대표팀은 지난 2013년과 2017년에 이은 3개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수모를 당했기 때문에 팬들이 더욱 분노했다.


KBO는 같은 날 오후 경위서 관련 중간 발표를 했다. 아카사카의 한 고급 술집을 특정했고, 간판 선발투수, 불펜 투수, 마무리 투수 등 구체적인 보직을 언급했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투브 채널 방송의 폭로를 근거로 3명의 투수를 포함, 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한국 선수들이 새벽 늦게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누가 이 사회에서 남성들이 여성들과 더불어 살 수 있다 하는가. 누가 남성들에게 기회가 열려있다 하며, 여성들과 동등한 대우를 받는다 하는가. 남성의 몸을 술에 곁들이는 한국여성들의 작태가 계속되는 한, 결코 남성과 여성은 동등한 존재가 아니다.


경찰 관계자는 호텔 객실을 룸살롱으로 개조해 영업하다 적발된 것은 처음이라며 코로나 상황에서 불법영업도 진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늦은 밤 서울 강남에 있는 호텔 객실을 룸살롱으로 개조해 술판을 벌이던 이들이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TV 드라마에서 룸살롱 등 유흥업소와 그 문화가 등장해 성상품화와 착취 장면에 시청자들의 비판이 이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러나 일부 제작자들은 반성 없이 룸살롱을 극의 전개를 더하기 위한 감칠맛 정도로 이용하고 있다.


유흥업소에 알게 모르게 유입되는 뭉치돈의 전주가 밝혀지면 대단한 파장이 일 것같다”며 쓴웃음을 지었다. 강남구 역삼동의 N룸살롱 박진태(가명ㆍ39)상무는 “지금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C룸살롱은 S사와 K사의 임원및 공직자 두어명이 지분을 함께 나눠 갖고 있다. 이들은 업소가 주가를 올리면서 엄청난 수입을 챙기고 있다”고 전했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중소업소들은 업주들이 힘을 규합해 대형업소에 맞서고 있다. 중소 업소 사장들끼리 출자해 자본을 모은 뒤 또 다른 대형업소를 세운다.


KBO는 해당 선수들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난 행동을 한 것으로 확인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열어 징계를 심의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음주 관련 처벌 조항은 없지만 '대표팀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내용이 있다. 또 13조 3항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다. 남쪽에서 룸살롱은 성인들을 위한 유흥시설로 청소년들은 접근이 불가한 곳인데요, 저도 10년째 서울에 살고 있지만 룸살롱은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했습니다. 국어사전에서는 룸살롱에 대해 칸막이가 된 방에서 마실 수 있게 설비한 술집이라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룸살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옆에서 여자들이 술시중을 든다는 것입니다.


이 관계자는 고객들은 아가씨들이 예쁘기만 한 곳보다 ‘수질’은 B급 정도지만 값과 서비스, 아가씨 성격 등 다방면으로 접근성이 좋은 형태의 업소인 퍼블릭을 좋아한다는 것. 경기불황으로 룸살롱들이 서비스형태에 ‘혁명’이라 불러도 좋을 일대 변화를 주면서 룸살롱형태는 실로 다양해졌다. KBO 관계자는 “진위를 파악하고 있다”며 “사실관계가 드러나면 추후 조처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도쿄 대참사’로 불린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든 대표팀 선수들의 음주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심지어 한국인들이 어느 정도 살고 있는 외국에도 한국 스타일의 룸살롱이 있다. 이러한 영업이 불가능한 나라에서는 심지어 불법으로 비밀영업을 하는 룸살롱이 있을 정도다.


그녀는 고금석이 죽은 후에도 평생 그의 영혼을 위해 빌며 살기로 하고, 박삼중 승려에게 비구니가 되겠다고 요청했습니다. 착실했던 20대 초반의 청년, 그러나 한순간을 못 참아서 살인자가 된 청년의 마음은 더욱 아파왔습니다. 실제로 그는 수감 생활 중 주변 사람을 감동시키는 모범수 생활을 했습니다. 불우한 재소자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 반드시 도왔고, 영치금을 모아서 바다 구경이 소원이라는 강원도 오지의 아이들에게 해운대 구경을 시켜주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취재기자를 데리고 그 회사 성희롱의 양대산맥 조(좇)실장과 편집국장이 어느 카페에 간다. 카페에 들어가니 여 아르바이트생이 마침 커피를 마시고 있었던 듯. 커피를 달라며 여 아르바이트생에게 주문하던 조(좇)실장은 '그냥 네 입술이 닿았던거 줘라'하며 킥킥 거렸고, 국장은 '네 입에 들어갔다 나온거면 더 좋고'하며 한층 고난도의 성희롱적 발언을 구사했다고. 하루는 조(좇)실장의 카니발을 얻어 타고 디자인 실로 향하는데 차를 타는 동료 언니와 나에게 차비는 안주느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우리는 뭔말인가 서로 얼굴만 쳐다보는데 그 자가 그러더군. '김xx(텔런트)는 마티즈 태워줘도 볼에 뽀뽀해주는데...' 한마디 할까 하다가 아예 암말도 안하고 창밖만 조용히 응시했다.


한편 맘보파는 범서방파의 김태촌 아래에서 따로 만든 조직이었는데, 그중에서도 행동대장 조원섭은 김두한 이후 최고의 싸움꾼이라는 두려운 존재였습니다. 맘보파의 일행이 광복절 특사로 풀려난 조직원 축하 술 모임이 있었고, 하필 그 옆에 조폭이 된 대학생 조직인 목포파가 술을 마시고 있었던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가해자인 목포파에는 정요섭, 장식선, 김동술, 고금석 등 11명, 피해자인 맘보파에는 오재홍, 고용수, 조원섭 등 7명이 있었습니다. 가해자 중 2명은 사형당하는데, 그 중 고금석에게 사랑을 바쳤던 여인이 있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키스방 후기 휴게텔 추천 오피가이드 오피사이트 휴게텔 추천

Report this page